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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대학원] 201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석·박사학위 논문 심사 일정 안내

간호학과 2016-04-06 14:23 8,185

201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석․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에 대한 지도 및 관련서류 제출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  1. 대상자 : 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30조 근거

가. 4학기 이상 등록자로 연구과제(1학점) 및 석사과정 24학점․박사과정 36 학점이상 이수(예정)자(박사 08학번 이전까지는 60학점 이상 이수(예정)자)

나. 연구계획서 제출자

다. 외국어․종합시험 합격자

라. 연구윤리 및 생명윤리 특강 이수자(2014학년도 이전 입학자 제외)

 

  1. 심 사 료 : 석사 150,000원, 박사 470,000원

 

  1. 논문발표

가. 학생은 심사용 논문(석사 3부, 박사 5부)을 발표 전에 학과에 제출함

나. 심사방법(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39조) : 심사위원 전원 참석 하에 구술시 험 1회, 논문심사 1회(박사 3회) 이상 실시

다. 합격판정(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41조) : 구술시험, 논문심사는 심사위원

2/3(박사 4/5)이상이 각각 80/100점 이상인 때 합격

 

  1. 시행일정

업 무 내 용

업 무 기 간

비 고

심사 신청 접수(입력)

4. 11(월) ~ 15(금)

* 지도교수는 주심이 될 수 없음

심사서류 제출

4. 15(금)까지

* 신청자명단, 심사위원명단, 심사신청서, 지도교수 추천

서, 논문요약서, 학위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<붙임>

논문발표 및 심사

4. 18(월) ~ 6. 17(금)

 

결과물 제출

6. 24(금)까지

* 심사결과표, 결과집계표, 심사요지서, 학위논문작

성계획변경원<붙임>,

* 학위논문 표절검사결과확인서<표절검사시스템(Copykiller) 출력>,

연구윤리 자가점거표<붙임>,

표절 검사결과 및 검토내용확인서<붙임, 해당자에 한함>

논문 최종본 제출

2016. 7. 11(월)

<기일엄수>

* 최종 논문 석사 4부, 박사 4부

* 제출서, 인준서 1부(사본)

* 학위논문이용허락 동의서 2부<붙임, 학위논문이용허락 동의자만 제출>

* 디스켓(CD) 1매<심사위원장 날인>

※ 대학원학사관리시스템/자격시험․논문관리에서 작업 처리

  1. 유의사항

가. 심사결과표 제출 후 심사결과를 번복할 수 없으므로 심사위원은 최종 판 정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나. 논문 최종본 제출 기일을 엄수하여야 추후 졸업사정 등의 제반업무가 진

행되므로 학생들에게 각별한 지도 바랍니다.

다. 논문 작성형식은 대학원 요람(2016-2017) “학위논문 및 연구보고서 작성

지침”을 따릅니다. (홈페이지 참조)

라. 대학원 학위논문 자료수집방법 변경으로 논문 최종본 제출 시 대학원 교학팀

으로 제출서․인준서(사본)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붙 임 1. 학사관리시스템 사용자 매뉴얼(학위논문 심사관련) 1부.

  1. 학위논문 작성계획 변경원 1부.
  2. 학위논문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.
  3. 학위논문 이용허락동의서 1부.
  4. 학위논문작성지침 및 학위논문 CD-ROM 작성 지침 각1부.
  5. 연구윤리 자가점검표 및 표절 검사결과 및 검토내용확인서 각1부.
  6. 학위논문작성양식(틀) 1부.